남양유업, 유기농 분유 ‘임페리얼 오가닉’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남양유업, 유기농 분유 ‘임페리얼 오가닉’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5.2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임페리얼 오가닉 제품 이미지 ⓒ남양유업

남양유업은 국내 친환경 목장에서 키운 젖소가 생산한 유기농 원유를 바탕으로 한 ‘임페리얼 오가닉’ 분유를 25일 출시했다.

임페리얼 오가닉 분유는 유기농 원유의 기본이 되는 목장 환경부터 최종 공정인 제조시설까지 국내 정부 기준에 부합된 유기인증(인증번호: 제 9-8-175호) 제품이다. 유기농 원유 함량이 전단계 모두 국내 최대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임페리얼 오가닉은 특허 받은 3단 발효공법을 통해 만든 장내균총 개선소재를 제품에 적용했다. 유기농 원유에 멀티 비피더스 인자를 투입해 아기의 장내 유익균 증식효과를 높이고 장 연동운동을 활성화한다는 설명이다.

특허받은 기능성 면역소재 베타글루칸도 배합했다. 베타글루칸 성분은 선천성 면역세포 식균작용의 활성화를 도모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이 밖에 모유에 함유돼 있는 필수지방산인 감마리놀렌산을 배합했다.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 아라키돈산과 DHA의 비율도 1:1로 조정했다.

이원구 남양유업 대표이사는 “새로 출시된 ‘임페리얼 오가닉’은 소비자들이 바라는 유기농 분유의 원칙을 철저히 지켰음은 물론 50년 분유제조 전문기업 남양유업의 모든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임페리얼 오가닉 분유제품은 총 4단계 800g으로 구성돼 있으며 권장 판매가격은 3단계 기준으로 3만2000원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