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100여개 동호회서 사회공헌 활동 적극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100여개 동호회서 사회공헌 활동 적극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5.2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는 25일 '동호회 사회봉사 DAY' 캠페인을 통해 전국적으로 100여개 동호회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KT

KT는 25일 '동호회 사회봉사 DAY' 캠페인을 통해 전국적으로 100여개 동호회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동호회가 보유한 재능을 살려 어린이와 함께 도자기 체험과 드론 체험 교실을 연다. 또한 지역 독거노인을 모시고 청춘 봄나들이 여행 활동을 진행하고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식사 제공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KT 도자기 동호회는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초원교실에서 어린이들과 함께 도자기 만들기 체험 교실을 개최한다.

아울러 KT 호남 드론 스카이하이 동호회는 광주시 북구에 위치한 나누리 지역아동센터에 방문해 어린이 50명을 대상으로 드론 체험 교실을 연다. 동호회원들이 드론을 시연해 조정하는 방법을 설명한 후, 어린이들이 직접 드론을 조종하는 체험을 진행했다.

KT 대구 산악회는 대구광역시 소재 신당종합 사회복지관과 연계해 홀로 사는 어르신 160명을 모시고 창녕 남지의 유채꽃밭과 하동 쌍계사로 여행을 떠나기도 했다. 이외에도 동호회 사회봉사 DAY를 통해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한 KT 100여개 동호회 800명의 직원들은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점심식사 제공, 댁내 전기시설 보수활동, 농번기 일손 돕기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강신현 KT 경영지원실 상무는 "전국에서 동호회 차원의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동호회의 자발적인 재능기부가 사회공헌 활동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이웃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언제나 국민의 옆에 함께하는 KT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