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청년회의소에 사회공헌기금 1억원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골든블루, 청년회의소에 사회공헌기금 1억원 전달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5.2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위스키 기업 골든블루가 26일 한국청년회의소(한국JC)에 사회공헌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골든블루

위스키 기업 골든블루가 26일 한국청년회의소(한국JC)에 사회공헌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골든블루는 ‘국가와 지역사회의 행복과 즐거움을 위해 우리의 이익은 환원돼야 한다’라는 사회공헌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2015년부터 3년 연속 한국JC에 사회공헌기금을 전달했다.

앞서 올해 1월 한국JC와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해 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한 ‘YOU & I 페스티벌’과 재외동포 어린이 무료 심장병 수술사업인 ‘사랑의 메신저’, 어린이 범죄 예방을 위한 ‘범죄 예방 뮤지컬 공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김호탑 한국JC 중앙회장은 “매년 사회공헌기금을 전달하고 후원해주는 골든블루 덕분에 기획하는 모든 사회공헌 사업을 성공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골든블루와 협력해 청소년들이 당당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고 목소리를 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은 “사회공헌기금이 한국 대표 청년단체인 한국JC가 시행하는 소외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사업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더 나아가 골든블루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나눔과 사랑이 넘치는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