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비의 골프채, 김연아의 스케이트까지!"…KB손해보험, '2017 KB희망바자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박인비의 골프채, 김연아의 스케이트까지!"…KB손해보험, '2017 KB희망바자회' 개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5.2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KB​손해보험은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2017 KB희망바자회'를 26일 개최했다.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2017 KB희망바자회'를 26일 개최했다.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KB손보 본사 사옥 1층에서 열린 KB​​희망바자회는 임직원과 영업가족이 모은 기부물품을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하는 자선바자회다.

KB​​손보는 이번 바자회를 위해 작년 7만 9000점을 뛰어 넘는 역대 최고수량인 8만 7000여 점의 물품을 모았다. 모든 물품들은 임직원과 영업가족들이 좋은 일에 사용해 달라며 흔쾌히 기부한 것으로, 특히 KB금융그룹이 후원하고 있는 골프여제 박인비 선수와 KB금융 대표 모델인 김연아 씨도 기부에 기꺼이 동참해 친필 싸인이 담긴 골프채와 스케이트 등을 내놓았다.

아울러 행사 직전 간소하게 진행된 기념식에는 양종희 KB손보 사장과 홍명희 아름다운가게 이사장이 참석해 바자회의 취지를 기리며, 기념식 종료 후 직접 1일 판매봉사자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

양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나눔을 위한 임직원과 영업가족 분들의 열띤 참여 덕에 바자회장이 역대 최대치의 기부 물품과 더불어 따뜻함으로 가득 채워질 수 있었다"며 "보험회사로서 나눔을 통해 사회에 희망을 채워나가는 기업이 되고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날 열린 KB희망바자회는 지난 2006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KB손보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