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애니바디, 1g 경량몰드 적용 ‘에어쿨링 브라’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랜드 애니바디, 1g 경량몰드 적용 ‘에어쿨링 브라’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5.28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애니바디 에어쿨링 브라 제품 이미지 ⓒ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의 내의 브랜드 애니바디가 1g 경량몰드를 적용한 에어쿨링 브라 신상품을 28일 선보였다.

이번 신상품에 적용된 몰드는 무게가 단 1g인 경량 직조몰드로, 가볍고 바람이 통하는 공기 구멍이 있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그물 조직 원단으로 제작돼 신축성이 좋고 착용감이 편안하다.

에어쿨링 브라는 베이직 브라와 등살을 잡아주는 U자 날개가 적용된 노와이어 브라, 노라인 무봉제의 누디 브라 등 3가지 종류로 구성됐으며, 그 밖에 신규 스타일인 올오버 쿨 브라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에어쿨링 노와이어 브라에는 90A와 90B를 추가해 빅사이즈 고객들의 니즈를 채웠다.

올오버 쿨 브라는 볼륨감을 살려주는 푸쉬업 몰드에 노라인 햄날개가 적용돼 매끈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여성스러운 레이스 망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통기성도 느낄 수 있다.

애니바디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 단 하루 전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며, 3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는 에어쿨링 브라 상품을 2개에 1만9900원에 판매한다.

한편, 에어쿨링 브라는 베이직 제품이 1만2900원, 나머지 노와이어 브라와 누디 브라, 올오버 쿨 브라는 각각 1만5900원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