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내달 건강관리가전 '통합존'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내달 건강관리가전 '통합존' 운영
  • 유경표 기자
  • 승인 2017.05.29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기, 스타일러,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LG전자 건강관리가전 집중 소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유경표 기자)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에 있는 LG 베스트샵 강서본점에서 모델들이 건조기, 스타일러,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LG전자 건강관리가전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LG전자가 다음달부터 베스트샵 등 전국 주요 매장에 ‘365일 우리가족 건강을 책임지는 LG전자 건강관리가전’ 통합존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 건강관리가전은 △살균코스를 적용한 ‘트롬 건조기’ △스팀으로 99.9% 살균해주는 ‘트롬 스타일러’ △1년마다 모든 직수관을 무상 교체해주는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황사, 초미세먼지를 제거해주는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이다.

아울러 LG전자는 6월 말까지 트롬 스타일러(모델명: S3BF)와 트롬 건조기(모델명: RH9SA/RH9WA) 구입 고객구입 고객에게 각각 10만원 캐시백과 5만원 캐시백 혜택을 줄 계획이다.

출수구를 위아래 혹은 좌우로 회전시킬 수 있는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업다운/스윙)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7월 말까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구입 후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한 고객은 필터 교체 등을 포함한 전문 관리사의 케어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반도체, 경제단체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원칙이 곧 지름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