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영국 대중 위스키 ‘벨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디아지오코리아, 영국 대중 위스키 ‘벨즈’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5.2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영국 국민 위스키로 유명한 스카치 위스키 ‘벨즈TM 블랜디드’ 제품 ⓒ디아지오코리아

디아지오코리아가 ‘영국 국민 위스키’로 유명한 벨즈TM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Bell’sTM Blended Scotch Whisky 이하 벨즈)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벨즈는 부드러운 맛과 균형 감이 특징이며, 특히 700ml 1병당 대형 마트 기준 소비자가격이 1만3000원대에 판매될 예정으로 홈술, 혼술 족에게 최적화된 제품으로 평가된다.

벨즈는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스카치 위스키로 약 200년의 역사를 가진 제품이다. 창시자의 이름을 딴 제품으로 아서 벨(Arthur Bell) 이 창시하고 그 후손으로 가업이 이어져오다가 디아지오로 인수 되면서 전세계적으로 판매가 확장됐다.

또 부드러움과 풍부한 풍미를 동시에 가진 위스키로, 위스키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부터 위스키 마니아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대중적인 위스키로 알려졌다.

위스키 대중화라는 취지에 맞게 젊은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패키지도 특징이다. 유니언0.0+ 잭(Union Jack) 이라 불리는 영국 국기의 문양이 감각적으로 표현된 디자인으로 스카치 위스키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가치와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를 잘 보여준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벨즈는 부드럽고 풍부 맛과 합리적인 가격, 200년 가까운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의 국민 위스키 벨즈가 한국 소비자가 부담 없이 위스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며 “위스키 문화를 좀 더 대중적으로 바꿔줄 수 있는 최적의 제품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