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투썸 모바일 앱’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투썸 모바일 앱’ 론칭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5.2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투썸플레이스가 29일 투썸 모바일 앱을 론칭했다. ⓒCJ푸드빌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투썸 모바일 앱’을 29일 론칭했다.

투썸 모바일 앱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다. 선불카드로 즉시 결제할 수 있으며 구매 횟수 기록 및 단골 매장 등록, 주변 매장 검색도 가능하다. CJ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아이디, 포인트를 연동해 CJ ONE 회원은 별도 가입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첫 화면에서 내 등급과 혜택을 확인할 수 있는 ‘리워드(Reward)’, 이벤트 참여 및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프리퀀시(Frequency)’, 선불카드를 등록하거나 친구에게 선물을 줄 수 있는 ‘마이카드’(My card)’에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앱에서 선불카드를 등록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시드(seed), 리프(leaf), 체리(cherry) 회원으로 올라간다. 적립 단위인 컵(CUP)은 1000원 당 1개씩 쌓인다. 리프 등급부터는 70컵(CUP)을 적립할 때마다 커피 혹은 음료 1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다.

선불카드는 최초 5000원부터 충전 가능하다. 이후에는 1만원 단위로 최대 50만원까지 충전할 수 있다. 매장을 자주 방문하는 고객은 ‘기준하한 자동충전’과 ‘월 정액 자동 충전’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기준하한 자동충전’은 잔액이 설정한 기준 금액보다 낮아지면 선택 금액이 자동 충전되고 ‘월 정액 자동 충전’은 매월 지정한 날짜에 금액이 자동 충전되는 기능이다. 다음달 15일부터는 전 매장에서 실물 형태의 선불카드를 판매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앱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앱을 다운로드하는 선착순 고객 3만명과 선불카드 등록 고객 모두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30일까지는 빙수 포함 5개 제품 주문 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프리퀀시 이벤트도 연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