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맥스봉과 함께하는 에너지 클래스’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제일제당, ‘맥스봉과 함께하는 에너지 클래스’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5.3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CJ제일제당은 맥스봉의 주 타겟인 2030 소비층을 대상으로 ‘맥스봉과 함께 하는 에너지 클래스’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맥스봉의 주 타겟인 2030 소비층을 대상으로 ‘맥스봉과 함께 하는 에너지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에너지 클래스는 2030세대가 다양한 관심사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원데이 클래스(One-day Class) 행사로 기획됐다. 6월부터 9월까지 매달 1회 진행되며 ‘플라워박스 만들기’, ‘스트링아트’ 등 주제를 선정해 운영한다.

참가 신청은 맥스봉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5명 내외에게 ‘에너지 클래스’ 참석 기회가 주어진다. 첫 번째 에너지 클래스는 플라워 브랜드 ‘꾸까’와 함께 ‘플라워박스 만들기’를 주제로 개최된다. 오는 17일 꾸까 광화문점에서 진행되며 꾸까의 전문 플로리스트에게 꽃꽂이를 배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Love Your Energy’라는 맥스봉의 브랜드 콘셉트를 알리기 위해 이번 에너지 클래스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에너지 클래스와 같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젊은 소비자와 소통하는 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유지인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팅 담당 브랜드매니저는 “에너지 클래스가 2030세대에 맞춰 기획된 만큼 클래스에 참여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즐거운 경험은 물론 삶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자리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