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블렌딩 아이스티’ 3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디야커피, ‘블렌딩 아이스티’ 3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5.30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이디야커피가 블렌딩 아이스티를 출시했다.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이디야 블렌딩 아이스티’ 3종을 30일 출시하고 자체 티(Tea) 브랜드 ‘이디야 블렌딩티’ 강화에 나섰다.

이디야 블렌딩티(EDIYA Bending Tea)는 지난해 12월 이디야커피가 차(茶) 시장 공략을 위해 선보인 티 브랜드다. 가성비를 앞세워 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따뜻하게 즐기는 블렌딩티 3종을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 시원하게 마시기 좋은 ‘블렌딩 아이스티’를 출시해 메뉴 라인업을 확대했다. 신메뉴 블렌딩 아이스티는 ‘청포도 레몬’, ‘복숭아 망고’, ‘딸기 자두’ 3종이다. 신선한 과육과 향긋한 티가 어우러져 무더운 여름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티 메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 블렌딩 아이스티는 과일과 향긋한 허브가 어우러진 티 메뉴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가성비를 높였다”며 “커피가 다양한 산지의 원두를 블렌딩해 색다른 향미를 구현해내는 것처럼 이디야는 티 메뉴에서도 다양 과일과 허브의 블렌딩을 통해 이디야만의 색다른 맛과 향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 블렌딩 아이스티 3종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14oz) 3000원, 엑스트라 사이즈(22oz) 3800원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