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 온라인팜 HMP몰 통해 약국 진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라미화장품, 온라인팜 HMP몰 통해 약국 진출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7.05.3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어젠, 마귀할멈 등 76개 제품 입점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한미약품의 온라인팜 협력업체인 라미화장품은 온라인팜 HMP몰을 통해 약국에 진출한다.ⓒ한미약품

한미약품의 온라인팜 협력사인 라미화장품(대표 박혜린)이 온라인팜의 약국 전용 전자상거래 유통채널인 HMP몰을 통해 약국시장에 진출한다고 30일 밝혔다.

라미화장품은 자체 보유한 600여개 제품 중 국내외 인기 브랜드 76개 제품을 우선 선별, HMP몰에 입점하며 향후 약국판매 상품군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에 입점된 라미화장품의 주요 제품으로는 △코어젠 리뉴잉 세럼, 크림, 팩(식물줄기세포, rhEGF 함유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마귀할멈붕대 선크림 및 비비크림(미백, 주름개선, 수분공급,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 등이다.

라미화장품은 약국시장 진출을 기념해 HMP몰에서 화장품 구매약사 전체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라미화장품 관계자는 “우리 회사는 저자극성 화장품 브랜드 ‘라미벨’로 1980년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미국 FDA 공인을 받았을 정도로 탄탄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하반기에는 의약원료와 안전한 패키지를 기반으로 한 더마코스메틱 제품군을 런칭해 약국상품을 차별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