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희망의 집짓기’ 사회공헌활동 확대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메트라이프생명, ‘희망의 집짓기’ 사회공헌활동 확대 실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5.3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메트라이프생명의 메트라이프재단은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메트라이프 희망의 집짓기 (MetLife Build-a-House)' 사회공헌활동을 확대 한다고 31일 밝혔다. ⓒ메트라이프생명

메트라이프생명의 메트라이프재단은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메트라이프 희망의 집짓기 (MetLife Build-a-House)' 사회공헌활동을 확대 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해부터는 기존 임직원, 재무설계사, 고객들의 봉사활동 위주의 프로그램에서 저소득층 가정 1곳을 선정해 집 건축 비용 지원부터 실제 집이 지어지는 모든 과정에 참여하는 형태로 확대 실시된다.

따라서 메트라이프재단은 집 건축 비용 10만불(한화 약 1억 1200만 원)을 한국해비타트에 기부하기로 했다. 또한 오는 9월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들과 재무설계사, 고객들이 직접 집을 짓는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하며, 10월에는 완공되는 집에 필요한 가구 및 생활용품 지원을 위해 일반인 및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모금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집은 오는 11월 완공되며, 이후에는 집짓기에 참여한 자원봉사자 및 해당 지역자치단체 관계자들이 모여 입주 가족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헌정식'이 열린다.

데미언 그린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올해부터는 단순한 자원봉사활동 참여를 넘어 소외계층의 자립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메트라이프 희망의 집짓기’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확대해 실시한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실질적인 나눔 활동에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트라이프재단은 임직원의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다양한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시민으로서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고자 지난 2014년부터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희망의 집짓기‘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