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지역본부 창립기념 및 경영평가대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지역본부 창립기념 및 경영평가대회 개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5.3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지역본부는 '새마을금고 창립 54주년 기념식 및 서울지역 새마을금고 경영평가대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지역본부는 '새마을금고 창립 54주년 기념식 및 서울지역 새마을금고 경영평가대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중구 장충동에 소재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열린 이번 평가대회는 경영전반에 대한 종합평가를 통해 2016년 기준 새마을금고 경영평가결과 우수금고에 대한 시상을 위해 실시됐다.

경영종합평가 부문 최우수상은 관악중앙 새마을금고, 우수상에 동작새마을금고와 사당새마을금고가 수상했다. 개선도평가 부문 우수상은 서서울, 가양동, e-푸른, 우장산 4개 새마을금고가, 경영평가 및 역점사업 평가 부문에서는 신당1.2.3동, 이태원1동, 성북제일, 서빙고동, 고척1동, 서초중앙 6개 새마을금고가 장려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외에도 사회공헌활동 우수새마을금고에는 평화새마을금고(온누리상품권 판매 부문), 새종암새마을금고(자원봉사 부문)가 선정됐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지역본부는 ‘함께하는 서울! 건강한 새마을금고!’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 내 새마을금고의 건전발전과 목표사업 달성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