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더블할인 멤버십으로 GS25 도시락 50% 할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더블할인 멤버십으로 GS25 도시락 50% 할인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6.0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는 청춘의 든든한 한끼를 위해 6월 혜택으로 ‘더블할인 멤버십’ GS25 도시락 50%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KT

KT는 청춘의 든든한 한끼를 위해 6월 혜택으로 '더블할인 멤버십' GS25 도시락 50%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KT의 더블할인 멤버십은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한 달에 한 번,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의 할인 혜택(상시 혜택 대비)을 제공하는 고객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다. 지난해 4월 론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이용 80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 5월에는 스페셜 혜택인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50% 할인 이벤트의 인기에 힘입어 최초로 월 100만건을 달성했다.

6월에는 청춘의 든든한 한 끼 응원을 위해 전 고객을 대상으로 GS25 도시락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4월부터 통신사 최초 VIP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GS25 도시락 무료 혜택을 제공한 데 이어 전 고객 대상 50% 할인을 추가했다.

이 혜택은 KT 멤버십 앱에서 도시락상품권(2000원)을 다운받아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을 통해 도시락을 예약 구매하면 된다. 매진이 잦은 인기 메뉴 도시락을 원하는 시간에 지정한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도시락상품권을 다운로드 받은 선착순 3만 명에게는 스누피 커피우유(500ml/ 판매가 1500원 상당)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KT는 6월 청춘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평소 공연관람 비용이 높아 문화생활을 맘껏 즐기지 못했다면 그레이트컬쳐를 통해 뮤지컬 마타하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KT 멤버십의 무료(Free) 혜택인 득템프리는 6월 이벤트로 눈 피로를 풀어줄 힐링 아이템 눈마사지기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증정한다.

임채환 KT 유무선사업본부 무선서비스 담당 상무는 "그동안 VIP 등급에 제공하던 GS도시락 혜택을 시험 공부와 취업 준비로 바쁘게 살아가는 젊은 청춘들도 누릴 수 있도록 더블할인 멤버십에 확대했고 더불어 KT멤버십만의 다양한 청춘응원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