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pop과 힙합을 즐기는 'KB Liiv&락스타 콘서트'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은행, K-pop과 힙합을 즐기는 'KB Liiv&락스타 콘서트' 개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6.01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KB Liiv&락스타 콘서트 포스터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오는 7월 8일 한양대 올림픽체육관에서 8000여명의 고객을 초청해 'KB Liiv&락스타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K-POP과 힙합데이로 꾸며지는 이번 콘서트에는 △트와이스 △딘(DEAN) △크러쉬 △다이나믹듀오 △MFBTY(윤미래, 타이거JK, Bizzy)가 출연하며 △김민재 △김도연 △최유정이 MC로 나설 예정이다.

콘서트 티켓은 다양한 이벤트 응모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리브 200만! 간편함만! 즐거움만! 여유만만’ Liiv 이벤트(5000장) △‘2017 Liiv&락스타 콘서트 티켓 Dream’ 락스타 이벤트(1060장) △‘나를 위해 Cool하게~! 콘서트장에선 우리끼리 Hot하게~!’ KB 1코노미 이벤트(600장) △‘KB국민 나라사랑카드 발급받고 콘서트 가자!’ KB국민 나라사랑카드 이벤트(300장) △‘KB부동산 App 이용하Go, KB Liiv&락스타 콘서트로 Let’s Go!’ KB부동산 App 이벤트(600장) 등 5개가 마련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1만여 명이 참석한 작년 Liiv 콘서트의 큰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Liiv&락스타 콘서트로 진행하게 됐다"며 "K-POP과 힙합을 아우르는 최고의 출연진으로 구성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 Liiv&락스타 콘서트는 작년 7월 생활금융플랫폼 ‘Liiv(리브)’의 런칭을 기념해 진행했던 '2016 KB국민은행 Liiv 콘서트'의 후속 콘서트이다.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공식페이스북 △Liiv 앱 △락스타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