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찾아가는 물 환경 교육 ‘프로젝트 WET’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풀무원, 찾아가는 물 환경 교육 ‘프로젝트 WET’ 실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6.0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프로젝트 WET 교육을 받는 학생이 매스실린더로 지구의 물에서 식수의 양을 측정하는 실험을 하고 있다. ⓒ풀무원

풀무원은 물의 중요성과 물 환경 보존의 필요성을 알리는 세계적인 물 교육 프로그램 ‘프로젝트 WET(Water Education for Teachers)’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프로젝트 WET는 초등학생 교육과 학부모와 아이가 함께 교육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올해 서울, 경기, 인천, 대전광역시 소재 4~6년생을 대상으로 총 140회, 3500명에게 교육을 실시한다. 초등학생 교육은 120회(3000명), 학부모-아이 교육은 20회(500명)로 이뤄진다.

프로젝트 WET은 풀무원샘물의 합작사인 네슬레 워터스가 1984년부터 진행해 온 세계적인 물 교육 프로그램이다. 풀무원은 지난 2013년부터 올해로 5년째 이 프로젝트에 동참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물 환경 교육을 실시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는 학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초등학생 대상 ‘찾아가는 물 환경 교육’은 지구의 소중한 물을 보존하고 절약 실천을 위한 4가지 주제로 90분간 진행된다. 학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교육은 초등학생 대상 교육 내용을 기반으로 진행되며 학부모가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추가된다.

물 환경 교육을 원하는 학교 및 지역아동센터는 푸드포체인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올해 매월 13일까지 신청한 학교와 지역아동센터는 다음 달에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정원은 20~25명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