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다리 자신감 강조한 ‘센시아’ 새 TV-CF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국제약, 다리 자신감 강조한 ‘센시아’ 새 TV-CF 공개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7.06.0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미숙과 강소라 투톱 모델, 바른 체형.자세 통해 건강한 ‘다리자신감’ 표현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동국제약은 다리자신감 강조한‘센시아'의 새 TV-CF를 공개했다.ⓒ동국제약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붓고 무거운 다리를 잘 관리해서 다리 자신감을 찾자’는 내용을 주제로 한,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의 새 TV-CF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투톱 모델로 동반 활약해 온 김미숙과 강소라는 센시아의 새 광고에서 “센시아를 통해 정맥순환을 관리하면 가볍고 편안한 다리 건강과 함께 ‘다리자신감’도 얻을 수 있다”고 강조한다.

CF에서는, 다리 관리의 비법을 묻는 질문에 강소라가 “만났거든요!”라고 답해 호기심을 유발하는데, 알고 보면 답은 예상외로 ‘센시아’!! 이처럼 이번 광고는 유머코드를 가미하면서도 소비자들이 생활속에서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 센시아 출시이후 “남성들도 복용할 수 있나요?”라는 소비자 상담문의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어, 광고에 ‘붓고 무거운 다리로 힘들어 하는 남녀의 모습’을 보여주고, “남녀 모두 복용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발, 다리가 쉽게 붓거나 무겁고, 저린 증상이 나타난다면 정맥순환장애를 의심해보고 센시아와 같이 입증된 정맥순환개선제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센시아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인 식물성분 정맥순환 개선제로 정맥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 등을 통해 정맥순환장애를 개선해주며 약국에서 병원 처방전 없이 구매가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