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제주서 드림그림 장학생 힐링캠프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성자동차, 제주서 드림그림 장학생 힐링캠프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6.02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드림그림 제주美행 힐링 프로젝트'에 참가한 한성자동차 장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자사 사회공헌활동인 '드림그림'의 장학생들과 함께 제주도를 여행하는 '드림그림 제주美행 힐링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미술교육 프로그램이자 장학생들에게 짧게나마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됐다.

우선 사진 교육 단체 '기믹스'의 지도로 첫째 날 사진에 대한 이론과 DSLR 촬영 방법을 배웠고, 이튿날은 김녕 해수욕장,  섭지코지 등 제주도의 관광명소를 다니며 사진을 찍고 촬영한 사진으로 콜라쥬 작품을 완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드림그림 장학생은 "이번 여행을 통해 처음으로 제주도도 와보고 아름다운 바다 등 제주도의 풍경을 카메라로 찍어볼 수 있어 좋았다"며 "이번 여행은 잊을 수 없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학생들이 촬영한 사진은 연말에 진행되는 드림그림 연말전시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해로 6년 째 진행중인 드림그림 프로그램은 가정 형편이 어려운 40명의 미술영재 장학생의 꿈을 응원하는 한성자동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미술교육, 문화교육 프로그램과 학생들이 대학교에 입학하기 전까지 재정적인 지원을 아까지 않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