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꿈꾸는 목돈마련 응원해’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교보라이프플래닛, ‘꿈꾸는 목돈마련 응원해’ 이벤트 실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6.02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교보라이프플래닛이 상반기 공시이율 1위 달성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꿈꾸는 목돈마련 응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교보라이프플래닛

교보라이프플래닛이 상반기 공시이율 1위 달성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꿈꾸는 목돈마련 응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라이프플래닛은 오는 6월 30일까지 (무)꿈꾸는e저축보험Ⅱ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중 월 보험료 20만 원 이상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3만 원)을 증정한다. 경품은 1인 1회 한정으로 오는 9월 1일까지 계약을 유지한 고객에 한해 개별 지급된다. 타 이벤트와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

(무)꿈꾸는e저축보험Ⅱ은 대표적인 원금보장형 인터넷저축보험으로 6월 현재 저축보험 중 가장 높은 3.0%의 공시이율을 제공한다. 국내 생보업계 최초로 경과이자 비례방식을 적용해 가입 한 달 만에 해지해도 환급률이 100% 이상이다. 또한 추가납입과 중도인출이 자유로워 필요할 때마다 적립된 자금을 유동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박창원 라이프플래닛 마케팅팀장은 “저축보험은 적금보다 공시이율이 높고 10년간 유지 시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목돈이나 목적자금을 모으는 데 적합하다”며 “여유자금이 생기면 추가납입하고,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는 적금처럼 중도인출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인 만큼 재테크 방안을 고민하던 분들에게 유용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