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 ‘또박배송’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바이오일레븐, ‘또박배송’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6.0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바이오일레븐이 또박배송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이오일레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바이오일레븐이 정기구매 서비스 ‘또박배송’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서비스를 추가 제공하는 특별 감사 이벤트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또박배송은 바이오일레븐이 공식 수입·판매하는 프로바이오틱스 ‘브이에스엘3’를 지정된 날짜에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1년 단위 구매 시 1개월분을 무료로 증정해 총 구매금액의 8%를 절약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또박배송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바르는 유산균 화장품 ‘바유 딥 스킨 릴리프 크림’과 1회차 적립금을 2배로 증정하며, 3개월 이상 ‘또박배송’ 이용 시 장내세균분석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바이오일레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또박추천왕 선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박배송 추천하기’ 페이지에서 추천 메시지를 보낸 뒤 메시지를 받은 친구가 또박배송을 신청할 경우 인원 수에 따라 5만~50만원의 브이에스엘 쇼핑몰 적립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이 공식 수입하는 프로바이오틱스 브이에스엘3는 8가지 유익균 4500억 마리가 이상적으로 배합된 제품으로,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인정 받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