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콜드브루 커피 4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던킨도너츠, 콜드브루 커피 4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6.0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던킨도너츠가 콜드브루 4종을 출시했다.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가 차가운 물에 15시간 이상 추출한 콜드브루 커피 4종을 5일 출시했다. 

던킨 콜드브루는 차가운 물만 더해 콜드브루 고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신선한 우유를 넣어 더 부드러운 ‘콜드브루 라떼’, 달콤한 꿀을 더한 ‘콜드브루 허니라떼’로 만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스몰·레귤러 두 가지 사이즈를 고를 수 있다. 레귤러 사이즈 구입 시 콜드브루 전용컵에 제공된다. 가격은 스몰 기준 아메리카노는 3900원, 라떼와 허니라떼는 4200원이다. 스몰 가격에 500원 추가 시 레귤러 사이즈로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RTD 타입 콜드브루 원액 ‘콜드브루 보틀’도 출시됐다. 이 제품은 물이나 우유에 희석시켜 음용하는 제품이다. 용량은 200mL, 가격은 5500원이다. 

던킨도너츠는 콜드브루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콜드브루 사이즈 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중 콜드브루 커피 스몰 사이즈 주문 시 레귤러로 사이즈 업 혜택을 제공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지난해 일부 직영점에서 콜드브루 커피를 테스트 판매한 결과 좋은 반응을 얻어 전국 점포에 정식 출시하게 됐다”며 “무더운 여름 차갑게 내려 더욱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던킨의 콜드브루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