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 홈쇼핑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 홈쇼핑 판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6.0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넥센타이어가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의 20만 개 판매를 기념해 GS홈쇼핑 특별생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넥스트레벨은 넥센타이어가 업계 최초로 실시한 타이어 렌탈 서비스로, 사용 기간 중 마모나 파손 등 고객이 타이어 교체가 필요할 때 언제든지 2개를 추가로 지원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고객이 원하면 6개월마다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를 통해 공기압 점검·보충, 항균 연막탈취, 워셔액 점검·보충 등 차량 10대 항목 안전 점검 서비스도 펼치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이날 오후 10시 40분부터 11시 40분까지 진행되는 방송에서 상담예약을 남기는 고객에게 휴가비 총 3000만 원(500만 원, 6명)을 제공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담완료 고객에게는 3000원 모바일 주유권이 지급된다.

또한 계약고객 중 롯데제휴카드 자동이체 고객에게는 2만 원 모바일 SK주유권을 추가로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롯데기프트카드 총 150만 원의 경품을 증정한다.

박강철 넥센타이어 한국지역담당 전무는 "넥스트레벨은 고객의 구매 선택의 폭을 넓혔을 뿐만 아니라, 안전운전을 위한 지속적인 관리서비스가 결합된 고객 지향의 서비스"라며 "보다 많은 고객이 렌탈서비스를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렸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6월 중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 고척돔 야구 경기 관람 초대권을 1인당 4매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레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