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코리아, 오프로드 체험 행사 ‘지프 캠프’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FCA코리아, 오프로드 체험 행사 ‘지프 캠프’성료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6.07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FCA 코리아는 지난 6월 3일부터 6일까지 강원도 횡성군 웰리힐리파크에서 '지프 캠프 2017' 행사를 개최했다. ⓒ FCA 코리아

FCA 코리아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국내 최대 정통 오프로드 드라이빙 챌린지 축제 '지프 캠프 2017'가 사상 최대 규모인 1000여 팀이 참가한 가운데 성료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6월 3일부터 6일까지 강원도 횡성군 웰리힐리파크에서 진행된 지프 캠프 2017에는 지프 브랜드와 오프로드 드라이빙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하듯 1000여 팀이 참가, 지프의 오프로드 성능을 직접 체험했다.

특히 올해 지프 캠프는 처음으로 지프 차량 미보유 고객에게도 참가를 허용, 지프의 매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참가자들은 △나무다리, V계곡, 시소, 트랙션 등 다양한 장애물을 통과하는 '챌린지 파크' △스키 슬로프를 따라 정상까지 올라가는 '피크 코스' △최강의 오프로더 랭글러로만 도전할 수 있는 '와일드 코스' △지프 보유자들이 언제든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전용 시설인 '지프 오너스 파크' 등 다양한 오프로드 코스를 체험했다.

FCA 코리아는 올해 역대 최대 규모의 지프캠프 개최에 걸맞게 풍성한 부대 프로그램도 선보였다. 로프 올라가기, 벽 뛰어넘기, 타이어 뒤집기 등 험난한 장애물과 미션을 빠른 시간에 통과하는 '스파르탄 레이스'에서는 지프의 도전 정신으로 무장한 1200여 명의 참가자들이 열띤 경합을 벌였다.    

또한 원시적인 형태의 불 피우기와 장작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부시크래프트 레슨'과 야간 드라이빙 및 천체 망원경 체험은 평소에 볼 수 없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해 인기를 끌었다. 잔디 광장에서 진행된 타이어와 럭비공 던지기, 타이어 볼링은 물론 '크로마키 포토존'과 SNS 포토 프레임 등은 지프 캠프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간직하려는 사람들로 붐볐다.

이 외에도 지프 캠프 참가자들은 별도 신청을 통해 야외 공간에 특별히 마련된 바베큐 디너를 즐기는 한편 초대 가수 '10cm'의 공연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지프 캠프는 가족, 친지와 함께 자연 속에서 모험과 도전, 열정과 여유를 모두 만끽할 수 있는 꿈의 공간"이라며, "사상 최대 규모로 진행된 올해 지프 캠프에는 특히 지프 고객 뿐만 아니라 미보유 고객도 참가해 지프의 도전 정신과 함께 오프로드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멋진 도전의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