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제주서 '우수대리점' 초청 행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모비스, 제주서 '우수대리점' 초청 행사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6.0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현대모비스는 지난 6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제주도에서 전국의 우수대리점 대표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전국 우수대리점 초청 세미나'를 가졌다. ⓒ 현대모비스

현대모비스는 상생을 통한 유통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고자 지난 6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제주도에서 '2017 전국 우수대리점 초청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의 우수대리점 대표 2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영현안 공유 △우수대리점 포상 △우수 사례 발표 △제주 올레길 투어 등 다양한 스킨십 프로그램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물류혁신과 전략상품 육성, 대리점 직원에 대한 복지 증진 등의 노하우가 거래처 확대, 리드타임 개선을 통한 고객만족, 그리고 직원 근속연수 증가로 이어지는 실질적인 현장 성공 사례들이 공유돼 큰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적극적인 소통과 교류를 통해 순정부품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한편 지속적인 상생의 의지를 다졌다.

최종환 현대모비스 대리점 협의회 부회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개별적으로 얻기 어려운 최신의 경영트렌드를 접하게 되고, 다른 대리점들의 경영노하우를 서로 심도있게 공유할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전국 곳곳에서 고객 최접점의 물류공급을 담당하고 있는 대리점 경쟁력이 고객 만족을 높이는 유통망 경쟁력의 출발점"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킨십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별 상황에 맞춘 다양한 지원책을 펼쳐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대리점 간담회, 세미나 등 각종 스킨십 활동을 통해 대리점들의 요구사항을 파악하는 것은 물론 컨설팅, 교육 등 대리점 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선제적으로 마련해 제공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