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식품용기구 마크’ 부착 안심 키친타올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한킴벌리, ‘식품용기구 마크’ 부착 안심 키친타올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6.0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크리넥스 식품용 안심 키친타올 4종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식품용 기구’ 마크를 부착한 ‘크리넥스 안심 키친타올’ 4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크리넥스 ‘안심 클래식 키친타올’, ‘안심 파워 3겹 키친타올’, ‘안심 3겹 키친타올’ 등 롤타입 3종과 ‘안심 3겹 뽑아쓰는 키친타올’로 모두 식품위생법의 ‘식품용 기구 기준 및 규격’에 적합하게 생산됐다.

식품용 기구란 음식을 먹을 때 사용하거나 담는 것, 식품 또는 식품첨가물에 직접 닿는 기계, 기구를 말한다. 실제로 유한킴벌리 조사 결과 응답자 약 80%가 키친타올을 음식에 닿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번 신제품 중 롤타입의 크리넥스 안심 키친타올에는 도톰한 흡수층을 만드는 ‘4D 엠보싱’을 적용해 기름기와 물기가 더 잘 닦이도록 디자인했다. 펄프는 100% 천연펄프를 사용해 먼지가 잘 나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안심 파워 3겹 제품은 일반 ‘안심 키친타올’ 대비 약 2.5배 이상의 높은 흡수력을 제공한다. 안심 파워 3겹 제품의 경우 1장으로 약 120kcal에 해당하는 기름을 흡수할 수 있다. 또한 음식물이 잘 달라붙지 않아 튀김, 구이의 기름기 제거 시 접시에 깔아 사용하기 편리하다.

1장씩 뽑아쓰는 형태의 안심 키친타올은 퀄팅 엠보싱을 적용해 젖었을 때 상대적으로 더 질긴 사용감을 제공한다.

한편,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안심 키친타올 신제품 4종은 전국 대형마트, 온라인, 백화점 등 전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