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제5회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한항공, 제5회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개최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6.09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대한항공은 7월 31일부터 '2017 제5회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7월 31일부터 '2017 제5회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포함, 박사과정 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은 2013년 시작해 올해로 5회째를 맞는다.

올해는 대한항공과 관련된 4개 디자인 일반 부문(△Visual △Space △Product △Apparel)과 더불어 특별 부문인 캘리그라피가 추가된다.

두 부문 모두 최대 2개 작품까지 응모 가능하며 일반 부문은 개인 또는 4인 이하로 팀을 구성할 수 있고 특별 부문은 개인만 참여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에는 참가자들의 작품 활동에 도움을 주는 멘토 프로그램이 새롭게 도입된다. 대한항공은 부문별 디자인 전문가와 사내 실무자들로 멘토단을 구성하여 본선 진출자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역대 수상자들의 정기 모임을 통한 네트워크 강화와 일우스페이스에서의 개인작품 전시회 기회 제공 등을 통해 수상자를 지원할 계획이다.

예선 접수는 7월 31일부터 9월 10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작품 이미지 및 기획안을 제출하면 된다. 이후 예선 심사 통과 작품에 한해 실제 작품 접수와 본선 심사가 진행된다.

최종 수상자는 10월 중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300만 원의 장학금과 대한항공이 취항하는 △일본 △중국 △동남아 노선 중 수상자가 희망하는 한 곳의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수여한다.

한편, 대한항공은 이밖에도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을 비롯해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어린이 그림대회 등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