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방구석 아티스트´ 공개 투표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U+, ´방구석 아티스트´ 공개 투표 시작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6.09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유플러스는 콘텐츠 제작에 다양한 재능을 가진 크리에이터를 발굴하는 '방구석 아티스트 프로젝트'의 대국민 공개 투표를 16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콘텐츠 제작에 다양한 재능을 가진 크리에이터를 발굴하는 '방구석 아티스트 프로젝트'의 대국민 공개 투표를 16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방구석 아티스트 프로젝트는 혼자 보고 넘기기 아까운 재능을 방에서 홀로 즐기지 말고 LG유플러스의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전국민에게 공개하자는 취지의 이벤트로, 지난 5월 지원자 모집을 진행했다.

10일 간 진행 된 지원자 모집에는 총 147명의 1인 크리에이터들이 지원했으며 콘텐츠의 독창성 및 완성도 등을 바탕으로 △영상 △힙합 △싱어송라이터 △전자음악 △아트웍(ArtWork) △아트제작 등 6개 분야에서 총 21명의 최종 후보가 선정됐다.

이번 공개 투표는 21명의 후보 중 최종 10명을 선정하기 위한 투표로, 100% 투표 결과만으로 방구석 아티스트들을 최종 선정한다.

LG유플러스의 공식 SNS 계정에서 안내에 따라 투표 가능하며 공식 투표 페이지로 바로 접속해 투표할 수도 있다. 투표는 최종 후보들의 대표 콘텐츠를 직접 확인 후 각 분야별로 원하는 후보에게 투표하는 방식이다.

득표 현황은 투표 기간 동안 실시간으로 공개되며 16일 마감 시 득표 수 상위 10인이 최종 선정된다.

최종 선정된 방구석 아티스트들은 오는 8월까지 직접 제작한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약 90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LG유플러스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SNS 채널을 통해 주기적으로 소개하게 된다.

LG유플러스는 분야별로 아티스트들에게 소정의 활동 지원금 및 작품활동을 위한 지원을 하고 전시 및 공연, 이벤트 등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방구석 아티스트의 취지처럼 방에서 홀로 즐기기에는 매우 참신하고 완성도 높은 콘텐츠가 많았다"며 "이번 투표를 통해 숨어있던 재능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새롭게 발굴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