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커먼웰스게임에 제품 공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전자, 커먼웰스게임에 제품 공급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0.0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CD TV·DVD 플레이어·캠코더 등 100만불 상당

삼성전자가 지난 3일 부터 인도 뉴델리에서 진행되고 있는 제19회 커먼웰스게임(Common Wealth Games) 대회에 백만불 규모의 제품을 공급했다고 6일 밝혔다.
  
커먼웰스게임(Common Wealth Games)은 4년마다 열리는 영연방 경기대회로, 이번 대회에는 인도, 영국,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등 71개국 선수들이 참가했다.
 
이번 경기에 삼성전자가 독점 공급한 제품은 1437대의 LCD TV를 비롯, DVD 플레이어 229대, 프로젝터 44대, 디지털 카메라 28대, 캠코더 16대 등 1700여대 이상의 최신 제품으로, 총 백만불 규모.
 

▲ 삼성전자가 2010년 인도 뉴델리에서 10월 3일부터 개최되는 제19회 커먼웰스게임(Common Wealth Games)에 TV를 주력으로 백만불 규모의 제품을 공급했다. 인도 뉴델리에 위치한 전자매장에서 고객들이 삼성 TV를 살펴보고 있다.     © 시사오늘


공급된 삼성전자 제품들은 총 19개 경기장의 스타디움·라운지·로비·기자실·VIP실 등 주요 장소에 설치되어 뉴스·실시간 경기 결과·주요 발표 자료 등을 제공하고 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략마케팅 팀장 김양규 전무는 "100만불 규모의 이번 제품 공급 계약 체결은 인도에서 삼성전자의 제품 우수성과 브랜드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전 세계 시장에서 삼성전자의 위상에 걸맞는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 세계 최고의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2010년 아시안 게임 인도 대표단·제 1회 유스 올림픽 게임 인도 대표단·타고르문학상을 공식 후원하는 등 시장  잠재력이 큰 인도시장에서 글로벌 대표 기업으로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