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3주년 맞아 특별한 이벤트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3주년 맞아 특별한 이벤트 선봬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6.1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주어지는 미션 통해 총 1000개 크리스탈 제공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서비스 3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3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7월 2일까지 진행되며 게임에서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하루에 10개의 미션에 도전할 수 있고, 기간 내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총 1000개의 크리스탈이 제공돼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평이다.

서머너즈워는 지난 2014년 6월 12일 전세계 동시 서비스된 이후 3년이라는 시간 동안 독보적인 성과를 올리며 글로벌 모바일 게임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

지금까지 99개국 애플 앱스토어와 95개국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RPG 부문 1위를 기록했으며, 세계 최대 수준 모바일 게임 시장이자 RPG 진입 장벽이 높은 미국에서도 한국 게임으로 유일하게 TOP5에 진입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또한 서비스 3년이 지난 현재까지 미국 양대 마켓 10위 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유럽의 주요 지역인 프랑스, 독일 등에서도 게임 순위 TOP3, 동남아시아 싱가포르, 태국, 홍콩 등 전세계 주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며 장수 글로벌 모바일 게임으로서 진정한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