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여름 취향저격 냉감 침구류 할인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마트, 여름 취향저격 냉감 침구류 할인 판매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6.1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마트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무더운 여름 밤을 이길 수 있는 린넨과 리플 소재의 다양한 침구류를 판매한다. ⓒ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무더운 여름 밤을 이길 수 있는 린넨과 리플 소재의 다양한 침구류를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롯데마트에서는 린넨 특유의 내추럴함과 부드러움이 더해져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린넨패드(Single/Queen, 블루/베이지)’를 정상가 대비 10% 가량 할인해 각 2만4900원(single), 3만4900원(Queen)에 판매한다.

린넨은 최근 온도와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 적합한 소재로 각광받고 있으며, 롯데마트에서 판매되는 ‘린넨 패드’는 린넨 특유의 내추럴함과 부드러움을 더해 한 여름에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원단 표면에 올록볼록 엠보싱 효과를 줘 원단이 피부에 닿는 면이 적고 몸에 감기지 않아 시원한 특징을 가진 리플 소재를 사용한 ‘아사리플 누비이불’과 ‘리플터치 카페트’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아사리플 누비이불(Single/Double)’을 각3만9900원(single)과 5만9900원(Double)에, ‘리플터치 카페트(Single/Queen)’을 각 2만9900원(single)과 3만9900원(Queen)에 제공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무더위가 시작되며 열대야를 대비해 시원한 침구류를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롯데마트에서 준비한 냉감 침구류로 한여름 밤을 시원하게 보내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