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 ´윙스타´ 2기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스타항공,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 ´윙스타´ 2기 모집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6.1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이스타항공은 항공·여행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직접 브랜드 홍보를 기획하고 이끌며 실무 경험을 할 수 있는'윙스타(Wing Star)' 2기를 모집한다. ⓒ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 '윙스타(Wing Star)' 2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스타항공 홍보 서포터즈는 항공·여행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직접 브랜드 홍보를 기획하고 이끌며 실무 경험을 제공하는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여행, 홍보, 마케팅에 관심이 많고 활발한 온라인 커뮤니티활동을 하는 국내 거주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은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마감은 오는 20일까지며 이후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홍보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오는 7월부터 3개월간 이스타항공이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항공 홍보마케팅 미션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활동을 무사히 수료한 서포터즈들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지급된다. 최우수 활동자로 선발된 서포터즈는 수료증과 함께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받는다.

정가영 이스타항공 홍보팀 과장은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대학생들이 실무경험을 배양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며 "대학생들이 경험과 스펙을 한 번에 쌓을 수 있는 윙스타에 많은 지원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