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90% 원금 보장하는 하이브리드형 ELS 판매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래에셋증권, 90% 원금 보장하는 하이브리드형 ELS 판매 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6.1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미래에셋대우가 13일부터 기초자산이 종목과 지수로 구성된 하이브리드형 ELS를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제20890회 텐센트(Tencent)-HSCEI 원금 90% 부분지급 조기상환형 ELS’는 만기 1년 상품으로 조기상환평가일(3, 6, 9개월)에 모든 기초자산가격이 최초기준가격의 102%면 연 10%의 수익을 제공한다.

조기상환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만기평가일(12개월)에 두 기초자산(텐센트, HSCEI)의 만기평가가격이 모두 최초기준 가격보다 상승했다면, 기초자산 상승률이 낮은 종목의 상승률만큼을 수익으로 지급한다.

만기평가일에 두 기초자산 중 어느 하나라도 만기 평가가격이 최초 기준가격보다 떨어지는 경우 최대 10%까지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홍콩증권거래소에 상장된 해외주식과 해외주가지수 중 HSCEI를 기초자산으로 하지만 원화로 청약하고 원화로 상환 받기 때문에 달러 환전이 필요 없다. 또한 직접 달러로 투자하지 않기 때문에 별도의 환헤지가 필요 없고 환율에 의한 수익 변동도 없다.

이번 상품은 오는 16일 오후 1시30분까지 판매하며, 최소 100만 원부터 100만 원 단위로 청약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전국 영업점과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