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가격 40% 낮춘 생리대 ‘화이트 클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한킴벌리, 가격 40% 낮춘 생리대 ‘화이트 클린’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6.14 09:3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화이트클린 제품 이미지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가 기본에 충실한 합리적 가격의 생리대 ‘화이트 클린’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화이트 클린은 프리미엄 브랜드인 ‘화이트’에 비해 공급기준 가격이 약 30~40% 낮은 일반형 라인으로, 소비자들이 핵심 기능으로 언급하는 흡수력과 샘 방지 기능에 집중한 제품이다.

또한 프리미엄 제품인 화이트 시크릿홀 라인에 적용되는 이중날개나 원터치 포장은 적용되지 않았지만, 커버에 2만개의 클린홀을 적용해 빠른 흡수력을 제공한다. 다중 샘방지 구조를 적용해 앞, 뒤, 양 옆 방향에서 생리혈이 새는 것을 촘촘하게 막아준다.

화이트는 주력상품인 ‘화이트 시크릿홀’과 함께 가벼운 착용감과 안심감이 특징인 ‘화이트 스타일핏’, 완벽한 샘방지로 밤새 걱정 없는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등의 제품을 선보여왔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가격에서도 보다 폭넓은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화이트 클린은 소비자가 가장 많이 찾는 중형과 대형 제품이 출시되며, 이달 말부터 홈플러스와 이커머스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브랜드 화이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핵심 기능에 충실한 제품으로 탄생했다”며 “화이트 클린은 소비자들께 보다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지난해 11월 좋은느낌 브랜드에서도 필수 기능에 충실한 합리적 가격의 생리대 ‘좋은느낌 순수’를 출시했다. 회사 측은 좋은느낌 순수가 출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라 화이트 클린 제품에도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Bbg 2018-08-08 23:11:08
저렴해서 좋긴하나 착용면에서는 점수른. 빵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