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캄보디아서 ´아름다운 교실´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캄보디아서 ´아름다운 교실´ 지원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6.1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아시아나항공은 14일(현지시간) 캄보디아 프놈펜에 위치한 썸라옹톰(Samraong Thum) 초등학교에서 아름다운 교실 활동을 진행했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14일(현지시간) 캄보디아 프놈펜에 위치한 썸라옹톰(Samraong Thum) 초등학교에서 임직원 봉사단이 참여한 가운데 '캄보디아-아름다운 교실'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캄보디아-아름다운 교실 프로젝트는 아시아나항공이 세계교육문화원(WECA)과 공동으로 지난 2015년부터 실시해 온 글로벌 교육 지원 프로그램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를 통해 썸라옹톰초 전교생에게 학용품과 학습 기자재, 간식 등을 후원하고, 고학년생들을 위한 컴퓨터 교실 운영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날 아시아나항공 임직원 봉사단은 보다 쾌적한 교내 환경 조성을 위해 노후 시설 보수와 도색 작업에 나섰다. 또한 전교생 및 교직원들과 함께 하는 미니 운동회, 동요∙미술 교실과 과학 수업 등의 프로그램도 함께 선보였다.

조영석 아시아나항공 상무는 "봉사단이 준비한 프로그램에 학생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며 뿌듯함을 느꼈다"며 "이 프로젝트가 프로젝트가 현지 학생들이 더 나은 교육 환경에서 각자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중국·베트남·캄보디아 아름다운 교실 △인도 아동 결연 △해외 한국어 도서 기증 사업 등 현지 밀착형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