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 메가쇼 2017 시즌1 참가…안마의자 할인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일산업, 메가쇼 2017 시즌1 참가…안마의자 할인판매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6.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개최되는 '메가쇼 2017 시즌1'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일산업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개최되는 '메가쇼 2017 시즌1'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신일산업은 안마의자 브랜드 라비에벨 제품을 선보이고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신일산업의 라비에벨 안마의자는 기본 모델인 '나폴리'와 세부 기능을 강화한 '베니스' 2가지 모델로 출시돼 판매되고 있다.

나폴리 모델은 국내 최초 WS형 프레임을 적용해 목과 어깨부터 허벅지까지 빈 공간 없이 3D 입체 마사지가 가능하다. 안마가 시작되면 의자는 무중력 각도로 조정돼 마치 우주공간에 떠 있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사용자는 6가지 수동안마 기능을 이용해 지압, 두드림, 주무름, 입체안마, 복합두드림, 손날두드림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세부 기능을 강화한 베니스 모델은 LS형 프레임을 적용해 머리부터 엉덩이, 꼬리뼈, 허벅지까지 신체 굴곡에 맞는 맞춤형 마사지가 가능하다. 또한 음이온 발생기가 장착돼 누적된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주며 공간 절약형 슬라이딩 기능으로 벽면과 2cm 여유 공간만 있으면 설치가 가능하다.

신일산업은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라비에벨 안마의자 2종 구매고객에게 10~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시 자사 에어 서큘레이터 혹은 트윈회전 물걸레 청소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무더위가 일찍 찾아온 만큼 자사의 인기 제품인 날개없는 아트 에어 서큘레이터 2종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메가쇼 2017 시즌1은 실속파 주부를 위한 전시회로, 육아를 비롯한 요리, 인테리어, 패션, 뷰티, 여가생활까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