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파워텔은 고객 최우선 경영의 일환으로 이스타항공을 직접 방문해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를 시행했다고 14일 밝혔다.
고객사를 직접 방문하는 KT파워텔의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는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먼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소모품 교환, 단말 클리닝 등을 제공하는 BS(Before Service)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존 업계에서 고객불만 발생 이후 해결책을 제공하던 것과 달리 차별화된 고객 감동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서비스다.
첫 번째 고객사로 선정된 이스타항공은 LTE 무전기 라져(RADGER)로 전국 공항 및 사무실을 연결하는 무전통신망을 구축해 지휘·통제 및 안전 관리에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문호원 KT파워텔 대표는 "여름철 성수기를 앞두고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항공업계를 시작으로 LTE 무전기 라져를 사용하는 대형 고객을 위해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를 확대 시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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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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