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강아지·고양이 반려동물 홍보모델 선발대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닷컴, 강아지·고양이 반려동물 홍보모델 선발대회 개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6.1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모바일 반려동물전문관 ‘디어펫(Dear pet)’의 얼굴로 활동하게 될 강아지와 고양이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 롯데닷컴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모바일 반려동물전문관 ‘디어펫(Dear pet)’의 얼굴로 활동하게 될 강아지와 고양이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닷컴의 ‘제1회 디어펫 모델 선발대회’는 오는 7월 2일까지 진행되며, 10개월령 이상의 강아지와 고양이 각 각 1마리를 선발한다. ‘디어펫’은 사료, 용품 등을 당일배송하고 반려인들 간의 소통을 돕는 롯데닷컴의 반려동물전문관으로 2016년 3월에 첫 선을 보였다.

대회참가는 롯데닷컴 앱을 통해 가능하다. 검색창에서 ‘디어펫’ 입력 시 연결되는 ‘디어펫 모델을찾아요’ 페이지를 상단 우측 버튼으로 공유한 뒤, 뽐내기 게시판에 반려동물의 사진과 간단한 소개 글, 공유URL을 등록하면 된다. 발표는 내부 심사를 거쳐 7월 19일에 있을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통해 선발된 강아지와 고양이는 롯데닷컴이 단독 판매하는 동결건조간식 제품 ‘사각사각 더 트릿’과 디어펫 기획전을 소개하는 모델로 활동한다. 롯데닷컴 사내 스튜디오에서 직접 이미지와 영상 촬영이 진행될 계획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델로 선발된 강아지에게는 ‘콤펫 미리미리 애견 유모차’와 ‘유모차 컵홀더’, 고양이에게는 ‘가또블랑코 원목 캣타워 캣폴 브리지’와 ‘캣폴 전용 해먹’ 등 각각 4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대회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반려동물 간식인 ‘맘마쥬 더 트릿’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롯데닷컴 생활팀 최유리 MD는 “이번 대회를 통해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기대한다”라며 “모든 반려동물이 주인공인 디어펫에서는 앞으로도 소비자와 교감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