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아키에이지 비긴즈’ 글로벌 2차 CBT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빌, ‘아키에이지 비긴즈’ 글로벌 2차 CBT 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6.1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게임빌이 신작 ‘아키에이지 비긴즈’의 글로벌 2차 CBT 참여자 모집에 돌입했다. ⓒ게임빌

게임빌이 신작 ‘아키에이지 비긴즈(ArcheAge Begins)’의 글로벌 2차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여자 모집에 돌입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2차 CBT는 국내∙외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2주(6/21~7/4)간 진행된다. 누구나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으며, CBT에서도 한국어를 포함하여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번체) 등 5개 언어까지 지원된다.

특히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미스 아키에이지 선발대회’, ‘초보GM 닉네임 추첨’, ‘레벨 30 달성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영웅 조각’, ‘보석’, ‘골드’ 등 풍성한 선물 역시 제공된다.

오는 3분기 출시 예정인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게임빌과 엑스엘게임즈가 손잡고 선보이는 영웅 수집형 3D MORPG 대작으로 공개 초기부터 글로벌 블록버스터를 예고한 바 있다.

전민희 작가가 참여한 아키에이지 연대기를 원작으로 한 스토리와 세계관이 돋보이며 경제 활동, 낚시, 축산, 무역 등 기존 모바일게임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생활형 콘텐츠’와 모바일 기기 특성에 맞춰 담아낸 ‘영지전’도 인기 요소로 꼽힌다.

언리얼 4 엔진을 사용해 한 차원 높은 그래픽과 개성 있는 캐릭터 표현, 연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게임 최초로 적용하는 ‘플립형 전투 방식’을 통해 전투의 몰입감을 높였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협동하며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레이드’도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