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은퇴고객 위한 ‘삼성증권 부부은퇴학교’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증권, 은퇴고객 위한 ‘삼성증권 부부은퇴학교’ 개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6.14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삼성증권은 오는 7월 5일 오후 7시부터 서초동에 위치한 삼성금융캠퍼스 비전홀에서 삼성증권 연금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제 17회 삼성증권 부부은퇴학교’를 개최한다.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오는 7월 5일 오후 7시부터 서초동에 위치한 삼성금융캠퍼스 비전홀에서 삼성증권 연금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제 17회 삼성증권 부부은퇴학교’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여름특집 부부은퇴학교는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최근 방송과 저서를 통해 대중과 소통하는 강사들을 초빙해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1부에선 ‘시를 잊은 그대에게’의 저자 한양대학교 국어교육학과 정재찬 교수가 ‘나를 듣는다’를 주제로, 2부에선 고전평론가 고미숙 작가가 내 삶의 주인으로 사는 방법을 인문학적으로 풀어보는 ‘나를 찾는다’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삼성증권 은퇴설계연구소 신상근 소장은 “연금 가입 고객들의 기대수명은 증가하고 있지만, 은퇴 이후의 목표가 뚜렷하지 않아 재무적인 자산과의 균형을 이루지 못한 점을 고민으로 꼽고 있어, 이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삼성증권 부부은퇴학교는 삼성증권 은퇴설계연구소에서 분기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은퇴자산관리 교육 프로그램으로 재무적인 이슈뿐만 아니라 부동산, 세무, 건강, 취미 등 행복한 인생설계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삼성증권 은퇴자산관리 서비스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