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2017 헤이 스타트업 ´글로벌 데모데이´ 참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야놀자, 2017 헤이 스타트업 ´글로벌 데모데이´ 참가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6.1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2017 헤이 스타트업 글로벌 페스티벌(이하 헤이스타트업)'에 공식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야놀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2017 헤이 스타트업 글로벌 페스티벌(이하 헤이스타트업)'에 공식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헤이 스타트업은 서울산업진흥원(SBA)과 민간 스타트업 커뮤니티 스타트업 식사는 하셨습니까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세텍(SETEC)에서 열린다.

야놀자는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 등 모범적인 성공사례를 만든 스타트업 자격으로 글로벌 데모데이에 초청 받았다.

글로벌 데모데이는 한국 스타트업들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열리는 행사로, 김종윤 부대표가 키노트 연사로 나선다. 김 부대표는 역동적인 한국 스타트업 생태계에서 야놀자가 지난 10여 년간 꾸준히 사업을 성장시켜오면서 얻은 경험을 발표한다.

또한 야놀자가 추구하는 공간 혁신을 위해 도전해왔던 다양한 혁신 기술들의 발전 현황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글로벌 데모데이에는 미국 실리콘밸리의 대표 엑셀러레이팅(단기 창업보육, 직접투자 및 투자유치 전문기관) 기업 500스타트업을 비롯해 스페인 최대 투자사 와이라(Wayra), 프랑스의 대표적인 스타트업 육성 펀드 코렐리아 캐피탈) 등 30여 명의 해외 관계자들이 참석해 한국 스타트업 숨은 진주 찾기에 나선다. 행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하면 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