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본사에 캐릭터샵 '구도일랜드'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쓰오일, 본사에 캐릭터샵 '구도일랜드' 오픈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6.15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에쓰오일은 지난 14일 본사 사옥 1층에 상설 캐릭터샵인 '구도일랜드'를 설치하고 오픈 행사를 가졌다. 왼쪽부터 김부경 부즈 대표, 신동열 에쓰오일 부사장, 유정근 제일기획 부사장, 오스만 알 감디 에쓰오일 CEO, 박봉수 에쓰오일 사장, 이창재 에쓰오일 부사장, 서정규 에쓰오일 전무. ⓒ 에쓰오일

에쓰오일은 지난 14일 마포구 공덕동 본사 1층에 상설 캐릭터샵 '구도일랜드'를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구도일랜드 매장은 브랜드와 캐릭터를 알리는 홍보채널이자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감성적 소통 수단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곳을 찾은 고객들은 구도일 인형, 큐션, 담요,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배터리, 골프공, 피규어 USB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지난 14일 오픈 행사에는 오스만 알 감디 에쓰오일 CEO와 임직원들이 참석해 매장을 둘러보고 직접 캐릭터 상품을 구입하기도 했으며 과학실험으로 유명한 BJ허팝이 일일 점원으로 활약해 방문한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구도일 패밀리는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구도일 패밀리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쓰오일은 2012년 5월 국내 정유사 최초로 기업 캐릭터 구도일을 발표했으며 재작년에는 구대디(아빠), 구미소(동생) 등 구도일 패밀리를 도입한데 이어 지난해 구도일 패밀리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바 있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