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제7회 메트라이프 종합재무설계 컨퍼런스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메트라이프생명, 제7회 메트라이프 종합재무설계 컨퍼런스 개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6.1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메트라이프생명은 지난 15일 ‘2017 제7회 메트라이프 종합재무설계 컨퍼런스(MetLife FP Conference)’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메트라이프생명

메트라이프생명은 지난 15일 ‘2017 제7회 메트라이프 종합재무설계 컨퍼런스(MetLife FP Conference)’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New Navigator for Life Planning’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강연은 재무설계사의 역량을 높이고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실시됐다. 또한 메트라이프생명 재무설계사 약 600여 명이 참가했다.

강의는 재무설계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로 구성됐으며, 실전 고객 상담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스페셜 세션과 △자영업자 시장 △세무 △부동산 시장의 트렌드를 다룬 마켓세션, 영업 노하우를 제공하는 컨셉 세션, 그리고 클로징 세션 등 총 5개 세션 11개 강연이 진행됐다.

장은심 메트라이프생명 Sales Shared Service 담당 상무는 축사를 통해 “늘어난 기대 수명과 기술의 발달로 고객의 인생을 이해하고 위험을 대비하도록 도우며 방향을 제시하는 것은 재무설계사의 소명이며 나아가야 할 방향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의 삶에 등불을 비춰 주는 네비게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