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앱 이용시 직업체험파크 '키자니아' 35% 할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닷컴, 앱 이용시 직업체험파크 '키자니아' 35% 할인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6.1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 롯데닷컴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19일부터 30일까지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서 현장 예매시 35% 할인 받을 수 있는 ‘다같이 앱(App) 키자니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닷컴 앱(App)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상 지점은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이며, 반일입장권(1부, 2부) 현장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4인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기간 내 중복사용도 가능하다.

티켓 구매 시 매표소에서 롯데닷컴 앱을 실행하고 화면 우측 하단의 ‘마이롯데’를 클릭해 이름을 보여주면 즉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단 키자니아는 입장인원 제한이 있으므로 방문 전 키자니아 콜센터를 통한 잔여좌석 확인이 필요하다.
 
키자니아는 90여개의 직업을 실제에 가까운 형태로 체험해보고 진로를 탐색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학부모의 호평을 받고 있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다. 

롯데닷컴 검색창에서 ‘키자니아’ 또는 ‘다같이 앱 키자니아’ 키워드를 입력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되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롯데닷컴 측은 “롯데닷컴 앱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가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꿈을 키워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롯데닷컴은 쇼핑뿐 아니라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계속해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