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더블유앤비, 독일 프리미엄 맥주 ‘호프야거’ 국내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산더블유앤비, 독일 프리미엄 맥주 ‘호프야거’ 국내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6.20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독일 프리미엄 맥주 ‘호프야거’ ⓒ 한산더블유앤비

수입주류 전문 유통업체 한산더블유앤비는 독일 프리미엄 맥주 ‘호프야거(Hofjäger)’ 2종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리미엄 맥주 ‘호프야거’는 맥주순수령을 지키는 독일에서도 400년이라는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데닝호프 양조장(Denninghoff's Brewery)’에서 탄생한 맥주이다. 독일의 황제와 귀족이 사냥을 마치고 참여한 사냥꾼들에게 하사하는 술로, 맥주의 나라 독일에서도 프리미엄 맥주로 잘 알려져 있다.

국내에 출시되는 호프야거는 밀맥주인 바이젠과 라거타입의 필스너 2종류. 밀맥주인 바이젠은 독일 밀맥주 특유의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맛, 길게 남는 여운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라거 타입인 호프야거 필스너는 가볍고 경쾌한 첫 맛과 약간은 드라이한 피니시를 선사한다.

바이젠은 330ml병과 500ml캔 제품 두 가지 형태로 필스너는 병 형태로 출시된다. 특히 500ml 캔 제품은 영국의 유명 매거진인 ‘더 캔메이커(The Canmaker)’에서 선정한 ‘올해의 캔 2016’ 맥주 캔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호프야거 바이젠은 이마트와 홈플러스에서 만날 수 있다.

한산더블유앤비 측은 “프리미엄 독일맥주 호프야거는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수입맥주 스타일인 바이젠과 필스너 두 가지로 만날 수 있다”며 “독일 정통 프리미엄 맥주를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