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매달 세 번째 수요일 ‘해피데이’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푸드빌, 매달 세 번째 수요일 ‘해피데이’ 운영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6.2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CJ푸드빌의 빕스, 계절밥상, 더플레이스가 매월 세번째 수요일 ‘직원행복-고객행복의 날’을 운영한다.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계절밥상·더플레이스가 매달 세번째 수요일마다 ‘직원행복-고객행복의 날’인 ‘해피데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행복한 사람이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믿음으로 ‘쉐어링 해피니스(Sharing Happiness)’라는 행복 선순환 캠페인을 기획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매달 우수직원을 선정하고 그 직원이 방문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내용이 주요 골자다.

우선 빕스, 계절밥상, 더플레이스는 매월 세번째 수요일 각 매장마다 네 명의 우수직원을 선발한다. 이 우수직원은 포상으로 위 세 개 브랜드의 식사권을 받는다. 더불어 당일 방문 고객에게 선물할 수 있는 ‘해피쿠폰’도 세 장씩 받게 된다. 우수직원이 친절을 베풀고 싶은 고객을 직접 선정해 해피쿠폰을 선물할 수 있다.

해피쿠폰의 내용은 빕스 와인 1병 무료, 계절밥상 또는 더플레이스 추가 10% 할인 등 다양하다. 방문 고객이 당일 식사 중이나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캠페인을 우수직원 포상만으로 진행할 수도 있지만 직원이 본인 재량으로 고객에게 선물하는 기쁨을 느끼는 것도 큰 포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캠페인이 고객과 직원이 함께 행복한 외식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며 브랜드 전체의 서비스 질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빕스, 계절밥상, 더플레이스 매장 수는 총 147개다. 매월 각 매장당 네 명의 우수직원을 선발하고 그 직원들이 세 팀의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면 매월 588명의 직원이 1764팀의 고객과 기쁨을 나누게 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