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업계 최초로 ´긴급출동기사 위치 안내 서비스´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손해보험, 업계 최초로 ´긴급출동기사 위치 안내 서비스´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6.2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업계 최초로 '긴급출동기사 위치 안내 서비스' 선보였다.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업계 최초로 긴급출동기사 위치 안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기존의 긴급출동 서비스는 요청 시 출동기사의 도착 시간 안내가 시각화되지 않아 고객의 대기 시간이 명확하지 않는 등 불편함이 있었다. 그러나 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위치 안내 서비스를 통해 긴급출동 요청 시 안심콜과 함께 출동기사의 현재 위치 및 이동 경로 등이 실시간으로 표시돼 고객이 대기 시간을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이 서비스는 KB손보가 자체적으로 개발해, 스마트폰의 카카오톡 어플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다. 앞으로 고객은 긴급출동 접수 후 발송되는 안내 메세지의 URL을 이용해 출동 기사의 위치가 확인 가능하다.

오는 23일부터 서울 지역에서 우선적으로 서비스가 제공되며, 하반기 중 전국 지역으로 확대된다. 따라서 KB손보는 위치정보 확인 방식의 고도화를 바탕으로 출동기사의 배정 속도를 향상, 전반적인 서비스 속도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B손보 자동차보험부문장 이평로 상무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접하는 고객들에게 디지털 기반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었다”며 “K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접점의 디지털 기술 적용을 통해 고객선호도 1위 보험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