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 영업혁신 시상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DGB생명, 영업혁신 시상식 개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6.2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DGB생명은 지난 20일 서울 본사 대강당에서 ‘2017년 1분기 영업혁신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DGB생명

DGB생명은 지난 20일 서울 본사 대강당에서 ‘2017년 1분기 영업혁신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2017년 1분기 영업혁신 우수자 독려하고 연간목표 달성의지 다지기 위해 마련된 이번 시상식에서는 지점장, FC, EM 등 총 10개 부문에서 28명의 수상자가 선정됐으며, 부문별 혁신상 수상자에게는 순위에 따라 상장과 시상금이 수여됐다. 

또한 시상식을 마치고 영업 관련 주요 임원과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수상자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간담회가 별도로 마련돼 영업현장의 애로사항과 문제점 등을 함께 공유하고 개선방안에 대한 논의도 진행됐다.

특히, 간담회 이후에는 수상자 전원이 회사에서 마련한 역사문화체험 프로그램에 참가해 서울시내 주요문화재를 관람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오익환 사장은 “2017년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영업현장을 지속적으로 독려하고 적극적으로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며 “현장과 본사가 끊임없이 소통하고 협력하여 정도영업과 고객감동 문화가 확고히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DGB생명은 지난 2015년 6월에 개최된 영업혁신 선포식을 기점으로 정도영업과 고객감동 실천을 위해 매분기 타의 모범이 되는 영업실적 우수자를 선정해 포상과 함께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