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아이스탑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드롭탑, ‘아이스탑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6.2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드롭탑이 아이스탑 썸머 페스티벌 행사를 연다. ⓒ드롭탑

커피전문점 드롭탑은 오는 8월 31일까지 ‘2017 아이스탑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드롭탑의 여름철 대표 빙수 ‘아이스탑’을 더욱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먼저 아이스탑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할인 및 무료 음료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썸머 쿠폰북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쿠폰북은 아이스탑 구매 시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티 1잔 무료 증정, 코슈타르트 또는 샌드위치 구매 시 아메리카노 1000원 할인 등 총 5가지 혜택을 담았다.

오는 8월 10일까지는 아이스탑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서 아이스탑 사진을 찍고 #드롭탑, #아이스탑 등 필수 해시태그를 쓰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16일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폴란드 왕복 항공권(1명, 1인 2매), 드롭탑 모바일 상품권(3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휴게소 및 백화점 등 몰 입점 매장은 이번 아이스탑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