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여름 휴가철 맞아 ‘Yolo & For Me 환전 Festival’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여름 휴가철 맞아 ‘Yolo & For Me 환전 Festival’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6.2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EB하나은행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Yolo & For Me 환전 Festival’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Yolo & For Me 환전 Festival’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환전 페스티벌에는 최대 90%까지 우대되는 사이버 환전 손님부터,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개인 손님들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KEB하나은행 전 영업점에서 환전하는 모든 손님들께는 최대 70%의 환율우대 혜택이 제공되며, 사이버 환전 시에도 최대 90%까지 우대받을 수 있다.

아울러 KEB하나은행은 미화(USD)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모든 하나멤버스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100만원 상당), 아이패드미니(2명), 1만 하나머니(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신세계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해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매입하는 손님에게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인천공항점 방문 시 골드멤버십 업그레이드 쿠폰과 온라인 면세점에서 쓸 수 있는 3만원권 적립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손님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방문 시 커피 무료교환권과 선불카드 1만원권을,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방문 시에는 선불카드 5천원권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외환사업부 관계자는 “여름방학 또는 휴가 등으로 재충전을 위해 해외여행을 가는 손님들에게 좋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손님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