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독도경비대원들에게 구강건강용품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디치과, 독도경비대원들에게 구강건강용품 후원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7.06.2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늘 푸른 우리독도' 캠페인 활동 일환, 22~24일 독도방문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유디치과는 지난 22~24일 독도를 방문, 독도경비대원들에게 구강건강용품을 전달했다.ⓒ유디치과

유디치과는 ‘늘 푸른 우리 독도’ 캠페인 및 나라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독도를 방문, 독도를 지키는 경비대원을 비롯해 독도주민과 등대 및 독도관리사무소에 구강건강용품 100여개 및 구강건강관리지침서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김종명 ㈜유디 경영지원부문 사장을 비롯해 길종성 (사)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 회장, 정광태 가수(독도는 우리땅), 남 준 사진작가 등 관계자 10여 명이 함께 한 이번 독도 방문은 독도 수호 활동 시 국민들에게 독도의 다양한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보여주고 나아가 올바른 역사관을 일깨워주기 위해 진행됐다.

독도에서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은 오는 8월, 광복절에 국회에서 사진 전시회를 개최할 계획이며, 유디 갤러리를 비롯해 전국 유디치과 120개 지점에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는 물론 미국을 비롯한 여러 국가에도 독도 왜곡에 대해 바로 알리기 위해 전시 및 이미지를 배포할 예정이다.

㈜유디 경영지원부문 김종명 사장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반드시 가슴에 새겨야 할 민족의 섬, 독도를 직접 보고 독도 수호 활동에 더욱 앞장서야겠다는 사명감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 유디치과는 최상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더불어 의료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독도사랑회와 함께 지난해 8월, 광복 71주년을 기념해 의료기관으로는 유일하게 전국의 다문화가정 청소년 50여명과 함께 울릉도, 독도를 직접 방문한 바 있으며, 지난해 10월 25일 독도의 날, 울릉도-독도 수영횡단 기념비 제막식에 후원하기 위해 울릉도를 직접 방문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해 10월 한 달 동안 서울 시내버스 1000대에 하루 40회 이상 ‘우리 독도 바로알기’ 홍보영상을 상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